나라장터 실적신고-물품(MAS)구매설치확인서 출력하기
2021. 2. 8. 21:15
실적신고중 나라장터 등록 제품을 납품설치한 경우 물품(MAS)구매설치확인서가 필요합니다. 실적신고 신청서 종류에 대한 개략적인 설명은 글 마지막에 있는 기성실적증명서 출력하기 링크에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링크를 타고 확인해주세요.
이번에는 물품(MAS)구매설치확인서 출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공통 -> 계약실적증명 -> 실적증명요청서작성 -> 조달청대지급 체크박스 체크 -> 물품(MAS)구매 설치 확인서 선택 -> 작성을 클릭합니다.
찾기를 클릭합니다.
그러면 새 창이 뜨는데, 납품일자를 1년 단위로 입력 후 검색을 누릅니다.
그 다음 추가하려는 물품을 선택한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.
수행업종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.
새 창이 뜨면 공종명을 검색 후 선택합니다.
기관정보 기관명을 선택하는 부분에서 각 지방조달청들이 목록으로 나옵니다.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. 지방에 맞지 않는 기관을 선택하여 송신하면 반려가 됩니다. 각 지방조달청마다 계약번호의 앞 두 자리가 고유번호 입니다. 앞 두 자리가 다르면 물품을 구매한 지방이 다르므로 각 지방에 맞는 조달청을 선택해야 합니다. 계약번호와 기관명을 확인 후 기관명을 선택합니다.
전화번호는 메모해 두었다가 필요시 전화를 하게 되는데, 기성실적증명서의 발급처와는 달리 조달청은 전화하지 않아도 알아서 처리해줍니다. 조달청 기관마다 처리해주는 기간이 다르며 많은 곳은 하루에 2~3천건씩 신청서가 오니 순차적으로 처리될 거라며 시간이 걸린다고 말하는 기관도 있습니다.
기관을 선택했으면 저장 -> 송신을 클릭합니다.
송신 확인을 위해 보낸 문서함을 확인 해봅니다.
수신 확인을 위해 받은 문서함을 확인해봅니다.
받은 문서함에서 수신이 확인되면 출력을 위해 공통 -> 계약실적증명 -> 실적증명요청서결과 -> 승인된 상태의 실적증명요청번호를 클릭합니다.
출력을 클릭합니다.
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를 합니다.
이로써 물품(MAS)구매 설치확인서 출력을 알아봤는데요,
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.
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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